"It is our responsibility to take a leadership position in making advertising work better." Christian Juhl, GroupM Global CEO
GroupM은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분야의 세계적 리더인 WPP 그룹의 미디어 사업부입니다. 우리는 광고주들이 새로운 경제와 관련된 문제들을 해독하는데 도움을 주고 그들의 고객(타겟)에게 창의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다가갈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조언합니다.
GroupM Korea는 CEO인 Michael Beecroft가 이끄는 400여명의 열정적이고 헌신적인 동료들로 구성된 그룹입니다. GroupM Korea는 Essencemediacom, Mindshare, Wavemaker와 같은 3개의 에이전시가 미디어 전략과 분석에 대해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m2디지털과 dtsi가 고도화된 디지털 맞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각각의 에이전시는 그들만의 색깔과 개성을 가지고 있기에 모든 고객들은 어디서든 브랜드와 비슷한 DNA를 가진 파트너 에이전시를 만날 수 있습니다. ‘Culture Matching’은 GroupM의 큰 강점으로 평가됩니다.
최근 몇년간 GroupM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는 ‘팀, 고객, 파트너와 함께 미래 미디어 구축에 참여하며, 윤리와 구성원이 의사 결정의 중심에 있는 새로운 미디어 시대를 만드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광고가 사회와 지구를 위해 봉사하는 미디어 세계를 믿습니다.
그룹엠의 모든 구성원들은 매일매일 새로운 차별점과 가치를 만드고 있으며, 매우 강력한 문화적 접근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사업을 지속적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인간과 기술 사이의 적절한 균형을 지속적으로 추구합니다.